ActionScript/TweenMax2011.01.26 16:57
TweenMax의 SPECIAL PROPERTIES 를 살펴보면

onInit : Tween이 시작되기 바로 전에 호출.
onStart : Tween이 시작되면 호출.
onUpdate : Tween이 진행되는 동안 계속해서 호출.
onComplete : Tween이 완료되면 호출.
.
.
.
가 있다.

onInit는 예상과는 달리 onStart와 거의 차이가 없는듯 하다. API를 좀 더 봐야겠지만..
delay를 5초로 주면 onInit 바로 호출 -> 5초 후 onStart 호출이 될 줄 알았는데,
5초 후 Tween이 시작되는 시점에 호출된다.(물론 onStart 보단 빨리 호출된다.)

뭐..실질적으로 onInit를 쓸 일은 없을듯 하니깐..

암튼 아래 소스를 보면 함수를 호출하고 파라미터를 넘기는 일은 굉장히 편하게 되어있다.
package
{
	import com.greensock.TweenMax;
	import com.greensock.easing.*;
	
	import flash.display.Sprite;
	import flash.display.StageAlign;
	import flash.display.StageScaleMode;
	
	
	[SWF (width="800" , height="400" , backgroundColor="0xffffff" , frameRate="60")]
	public class Tween1 extends Sprite
	{
		private var mc:Sprite;
		
		public function Tween1()
		{
			stage.align = StageAlign.TOP_LEFT;
			stage.scaleMode = StageScaleMode.NO_SCALE;
			mc = new Sprite();
			with(mc.graphics){
				beginFill(0xff0000);
				drawCircle(0,0,50);
				endFill();
			}
			mc.x = mc.y = 100;
			addChild(mc);
			
			TweenMax.to(mc , 3 , {delay:3 , x:600 , ease:Back.easeOut , 
				onInit: motionInitial ,
				onStart: motionStart ,
				onUpdate: motionUpdate , 
				onComplete:motionComplete , onCompleteParams:["TweenMax Complete!!!" , 123]});
		}
		private function motionInitial():void
		{
			trace("TweeMax Initial!!!");
		}
		private function motionStart():void
		{
			trace("TweeMax Start!!!");
		}
		private function motionUpdate():void
		{
			trace("TweenMax Update!!!");
		}
		private function motionComplete(msg:String , integer:int ):void
		{
			trace("msg : " + msg + " , " + " integer : " + integer);
		}
	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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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돼냥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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